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홈HOME   >   CUSTOMER CENTER   >   FAQ

본문영역

Customer Center FAQ
공지사항고객의 소리FAQ

고객 분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사항을 요약하였습니다.

전체보기 객실 및 예약 시설이용 교통 기타
    • 체크 인은 오후 3시 이후에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조금 이른 체크 인도 가능합니다.(단, 성수기와 특수기는 제외됩니다)
      반대로 체크 인 시간이 늦어지시는 경우, 예약을 하신 상태에서는 밤 11시가 넘지 않는 한 객실이 보장됩니다.
      체크 아웃인 경우, 규정상 오전 11시까지 체크 아웃을 하셔야 하며 상황에 따라 늦게 체크 아웃하시는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적용됩니다.
      오후 6시에 체크 아웃을 하시는 경우는 투숙하시는 요금의 50%를 추가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 객실에서 필요한 비품은 House Keeping에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답타/드라이기, Extra Bed, 아기용 침대, 베개, 구두닦는 용품, 장기/바둑, 다리미/다리미대, 담요, 타올/비누, 화장지(각티슈)
첫 페이지이전 페이지1다음 페이지마지막 페이지

하단 영역

  • About Hotel
  • Customer Center
  • Location
  • 채용안내
  • 개인정보처리방침
  • Sitemap
  • Reservation
    • 객실&패키지 예약
    • 예약문의
  • Accomodation
    • 온돌
    • 슈페리어 더블/트윈
    • 슈페리어 트리플/쿼드
    • 디럭스
    • 스위트
    • 주니어스위트
    • 임페리얼스위트
    • 코모도스위트
    • 프레지던트스위트
  • Restaurant
    • 아리랑
    • 아사카와
    • 데이지
    • 로비라운지
  • Banquet&Wedding
    • 웨딩
    • 연회
    • 반월성
    • 임해전
    • 월지
    • 계림
    • 신라
    • 금관A
    • 금관B
    • 화랑
    • 야외가든
    • 서라벌
    • 미팅룸
  • Facilities
    • 비지니스센터
    • 사우나
    • 야외수영장
    • 편의점
    • 노래연습장
    • 노래연습장
    • 노래연습장
    • 노래연습장
  • Special Offers
    • 객실패키지
    • 프로모션&이벤트
    • 투어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