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본문영역

About Hotel 연혁
호텔소개호텔소개호텔소개호텔소개호텔소개
history commodore
고객을 위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만족 실천 경영을 합니다.
				저희 코모도호텔 경주에서 추구하는 경영방침은
				1. 미래지향적인 신사고 2. 서비스의 질적 향상 3. 책임경영체제 구축 4. 혁신적인 원가 절감
				기본 방침 아래 최고의 호텔, 고품격화, 최고의 고객 만족을 지향합니다.
2000년대
2005. 01. 04 舊웰리치조선호텔 법원경매를 통해 경락
2005. 02. 01 코모도호텔 경주조선으로 영업개시
(대표이사 이영숙) 특 1 등급, 객실 262실

하단 영역

  • About Hotel
  • Customer Center
  • Location
  • 채용안내
  • 개인정보처리방침
  • Sitemap
  • Reservation
    • 객실&패키지 예약
    • 예약문의
  • Accomodation
    • 온돌
    • 슈페리어 더블/트윈
    • 슈페리어 트리플/쿼드
    • 디럭스
    • 스위트
    • 주니어스위트
    • 임페리얼스위트
    • 코모도스위트
    • 프레지던트스위트
  • Restaurant
    • 아리랑
    • 아사카와
    • 데이지
    • 로비라운지
  • Banquet&Wedding
    • 웨딩
    • 연회
    • 반월성
    • 임해전
    • 월지
    • 계림
    • 신라
    • 금관A
    • 금관B
    • 화랑
    • 야외가든
    • 서라벌
    • 미팅룸
  • Facilities
    • 비지니스센터
    • 사우나
    • 야외수영장
    • 편의점
    • 노래연습장
    • 노래연습장
    • 노래연습장
    • 노래연습장
  • Special Offers
    • 객실패키지
    • 프로모션&이벤트
    • 투어가이드